2014년 8월 6일 수요일

공항 패션 완성하는 선글라스 스타일링 연출법

출입국을 위해 공항에 나타나는 연예인들의 패션은 늘 화제다. 그들이 공항 패션에서 빠지지 않고 선택하는 스타일링의 비법은 바로 선글라스. 이에 연예인 공항 패션처럼 내추럴한 듯 트렌디한 느낌을 살린 공항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여성 공항 패션!

[사진=화보-안나수이 by B&D/원피스-밀란로랭/선글라스-에스까다 by 세원ITC/가방-세인트스코트 런던]
 
장시간 비행에 피곤한 여성들은 김혜수처럼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를 활용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얼굴을 가리고 도도함이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비법이다. 특히 얇은 골드 템플 라인에 피코 그린 컬러가 더해진 선글라스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존재감 있는 공항 패션 코디를 돕는다.



이때 면 소재의 루즈 핏 롱 원피스를 함께 입으면 편안함을 강조하면서 여성스러운 보디 라인을 살려줘 은근한 섹시미까지 드러낼 수 있다. 또 가방은 여행에 필요한 짐을 넣을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


◆트렌디한 남성들의 공항 패션?
[사진=화보-폴리스 by 세원ITC/선글라스-제냐 by 세원ITC/티셔츠-반하트 디 알바자/신발-슈스파]
 

트렌디한 공항 패션을 원하는 남성들은 블랙 선글라스를 활용한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사각 쉐입의 선글라스는 대부분의 얼굴형에 잘 어울려 최근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블랙 템플에 골드 디테일이 가미된 선글라스는 유니크한 느낌이 돋보여 패셔너블한 감성을 뽐낼 수 있다.

평소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빈티지한 반팔 티셔츠를 입으면 된다. 여기에 가볍고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이 편안한 슬립온을 매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낸 공항 패션이 완성 가능하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외로 여행을 가는 관광객이 늘면서 공항 패션에 필수품인 선글라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특히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는 자연스럽게 민낯을 감춰주고 패셔너블한 감각까지 드러낼 수 있어 각광받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